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법적고지 & 개인정보 처리 방침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입니다.

투교협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그 법적인 책임의 한계를 고지합니다.

  - 투교협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공하는 콘텐츠는 이용자의 자산관리 및 금융지식 함양을 목적으로 작성된 교육 콘텐츠입니다.

  - 투교협은 본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콘텐츠의 정확성 유지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정보의 시차, 오류 및 누락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 투교협 홈페이지의 콘텐츠를 이용하여 투자를 했을 시 발생하는 손실의 귀책사유는 본 홈페이지 이용자에게 귀속되며, 투교협은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투교협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투교협에 속합니다. 이용자는 투교협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단으로 전재하거나 투교협의
    사전 동의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는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연결되어 있는 서버나 네트워크를 방해 또는 간섭하는 등 투교협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 투교협은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하여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법적 의무가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