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투교협, 채권고수와 함께 하는‘투자콘서트’개최

관리자2019-10-01조회 : 91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권용원, 이하 투교협)는 10. 24(목) 오후 5시부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국내외 채권시장 분석 및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집합강의와 실시간 방송을 연계한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내년도 미국, 독일 및 영국 등 주요 선진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경제 침체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자산인 채권에 대해 국내 및 해외로 나누어 채권시장을 분석하고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등 심도 깊은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하나금융투자 이미선 연구위원과 신환종 NH투자증권 FICC리서치 센터장 등 최고의 전문가가 나와 깊이 있는 주제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현장에 참석할 수 없는 사람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질문하면 전문가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콘서트는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10. 1(화)부터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서 하면 되고 강의 참석자에게는 강의교재와 금융투자 관련 책자를 제공하며, 실시간 방송중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에게 추첨 후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