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투교협, 투자고수와 함께 하는 투자콘서트 개최(4.27)

관리자2019-04-09조회 : 907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권용원, 이하 투교협)는 4. 27(토) 오후 2시부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글로벌 투자환경 분석과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집합강의와 실시간 방송을 연계한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UIC) 및 위닝펀드 등 대학생을 중심으로 미중 무역전쟁 등 글로벌 금융환경 변화에 따른 투자전략을 짚어보고, 지난 2월말 북미정상회담 결렬 이후 현재 고착상태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북한 개방경제에 대한 기대와 전망 등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키움증권 홍춘욱 투자전략팀장과 동국대 민영기 교수 등 최고의 전문가가 나와, 깊이 있는 주제 발표와 질의 응답을 통해 젊은이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현장에 참석할 수 없는 사람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질문하면 전문가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콘서트는 무료로 참석 가능(대학생 중심, 150명 선착순)하며, 참가신청은 4. 9(화)부터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서 하면 된다. 집합강의 참석자에게는 강의교재 등을 제공하며, 실시간 방송중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에게 추첨후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