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투교협, 투자고수와 함께 하는 투자콘서트 개최

관리자2018-09-17조회 : 290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권용원, 이하 투교협)는 10월 4일(목) 오후 5시,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글로벌 투자환경 분석과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투자콘서트를 개최하고, 이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한다.

 

이번 콘서트는 미·중 무역전쟁과 신흥시장의 금융위기 우려, 금리 및 환율변동 등 급변하는 글로벌 투자환경을 냉철하게 짚어보는 한편, 4차 산업혁명으로 새로 부각되는 투자테마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을 통해 투자자들이 자산의 배분전략과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강사로는 금융투자업계 최고 이코노미스트로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 대신경제연구소 대표를 역임한 김영익 서강대 교수와 현재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을 맡고 있는 조용준 전무가 참여한다. 깊이 있는 주제발표와 질의 응답을 통해 증시환경에 대한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현장에 참석할 수 없는 투자자는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를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이번 투자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질문도 할 수 있다.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200명 선착순)하며, 참가신청은 9. 17(월)부터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서 하면 되고, 참석자에게는 자산관리가이드북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