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온라인 특강] 인터넷·게임 업종 전망

관리자2021-09-10조회 : 676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는 2021년 9월 13일(월) 오후 8시, 인터넷·게임 업종 전망에 대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합니다.

■ 온라인 특강 일시 : 2021년 9월 13일(월) 오후 8시

■ 온라인 특강 내용

이번 특강은 시청자의 이해를 돕고, 편의성을 고려하여 총 2부로 나누어 온라인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국내 게임 기업들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중국 게임시장 환경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가 게임 산업 자체를 ‘정신적 아편’과 같은 죄악 산업으로 분류하면서 게임 플랫폼 기업들의 게임 이용 규제가 날이 갈수록 강화되고 있는데요. 외자판호(외국산에 대한 허가) 발급으로 기대감이 높았던 한국 게임의 중국 진출에도 빨간불이 켜진 가운데 1부에서는 국내 게임 산업의 변화와 향후 유망 기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경기회복으로 스타 기업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 시장이 빠르게 회복하면서, 이에 따른 수혜가 나타나는 버티컬 플랫폼 기업들의 투자가 여전히 유망하다는 전망이 있는데요. 2부에서는 성장성에서 주목받는 인터넷 기업들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봅니다.

(강연자)
오동환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

■ 시청 방법 : 투교협 ‘네이버TV&페이스북&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

※ 미리 ‘네이버TV·페이스북 팔로우’ & ‘유튜브 강연 콘텐츠의 알람설정’ 눌러주시면 방송 알림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