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온라인 특강] 유통 및 패션 업종 동향과 전망

관리자2021-08-27조회 : 837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는 2021년 8월 30일(월) 오후 8시, 유통 및 패션 업종 동향과 전망에 대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합니다.

■ 온라인 특강 일시 : 2021년 8월 30일(월) 오후 8시

■ 온라인 특강 내용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는 중에 델타 변이, 돌파 감염 등의 4차 확산으로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국내에서는 각종 모임 금지와 거리두기 강화로, 해외에서는 생산 공장 셧다운 등으로 국내 소비재 업체들의 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수혜를 보는 업종도 있어 주목해보고자 합니다. 온라인 소비가 지속해서 증가하면서 비대면 쇼핑, 집콕 쇼핑족들을 위한 퀵커머스 등 사업이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소비 환경 변화에 따라 유통 채널별, 패션 브랜드별 전략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특히 이커머스 시장을 집중 분석함으로써 업체 간 합종 연횡의 서막에 들어선 국내 시장을 진단해 봅니다. 아울러 관련 비상장업체와 해외주식들도 함께 비교해 보고 마지막으로 국내·외 유통과 패션업의 동향과 전망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강연자)
서정연 신영증권 팀장(애널리스트)

■ 시청 방법 : 투교협 ‘네이버TV&페이스북&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

※ 미리 ‘네이버TV·페이스북 팔로우’ & ‘유튜브 강연 콘텐츠의 알람설정’ 눌러주시면 방송 알림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