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온라인 특강] '21년 하반기 경기회복과 인플레이션 전망!!

관리자2021-06-04조회 : 1,514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는 2021년 6월 7일(월) 오후 8시, '21년 하반기 경기회복과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합니다.

■ 온라인 특강 일시 : 2021년 6월 7일(월) 오후 8시

■ 온라인 특강 내용

이번 특강은 시청자의 이해를 돕고, 편의성을 고려하여 총 2부로 나누어 온라인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1부에서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인플레이션 우려를 조망해 보면서 주식시장의 대응 전략을 논의해 볼 예정입니다. 인플레이션은 경기회복의 산물이기는 하지만, 저금리 정책을 흔들 수 있다는 점에서 주식시장에는 악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 물가 상승의 원인을 점검해 보고, 물가 불안이 구조적 인플레이션으로 전이될지 여부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2부에서는 주식시장에서 나타나고 있는 시장 주도주 스타일 변화에 대해서도 논의해 볼 예정입니다. 금년 들어 나타나고 있는 전통적 경기 민감주의 강세와 작년까지 시장을 주도했던 성장주의 약세 흐름이 나타나고 있는 이유를 진단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한국 증시 전반의 지배구조 개선 흐름 속에서 거의 유일하게 저평가돼 있다고 볼 수 있는 지주회사 주가의 리레이팅 가능성도 짚어볼 예정입니다.

(강연자)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

■ 시청 방법 : 투교협 ‘네이버TV&페이스북&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

※ 미리 ‘네이버TV·페이스북 팔로우’ & ‘유튜브 강연 콘텐츠의 알람설정’ 눌러주시면 방송 알림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