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소개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벤트] ‘금융투자 CEO 온라인 특강’ 이벤트!(전국의 대학생들 모여라!!!)

관리자2020-10-16조회 : 848

자산운용업에 관심있는 전국의 대학생들 모여라!!!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는 2020년 10월 19일(월) 저녁 8시, ‘금융투자 CEO 온라인 특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강연 일시 : 2020년 10월 19일(월) 저녁 8시
  
■ 강연 내용 : 이번 특강에서는 취업을 고민하는 대학생들이 금융투자 산업과 자산운용 시장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졸업 이후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산운용사의 CEO와 실무 전문가의 온라인 특강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강연은 성공과 행복에 대해 정의하고, 삶의 행복을 위해 금융 문명의 중요성과 이를 키워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또한 자산관리의 중요 개념과 원칙들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두 번째 강연은 자산운용업의 최신 트렌드, 펀드매니저의 역할, 펀드매니저의 일상 등에 대해 설명하며, 펀드매니저에 필요한 자질과 펀드매니저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 등 실용적인 부분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강연자) 1편 : 박천웅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대표

(강연자) 2편 : 김성훈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상무

 
■ 시청 방법 : 투교협 ‘네이버TV&페이스북&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
 
■ 이벤트 내용
1. 강연 시청, '감상평 및 캡처한 강연 화면'을 네이버포스트에 비밀댓글로 달기
2. 이벤트기간 : 10.19(월) 20:00 ~ 10.20(화) 23:50 [10.23(당첨자 발표)/10.30(경품발송)]
3. 경품 증정(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명 추첨)
 
■ 이벤트 참여 : 투교협 네이버포스트 이벤트 게시글로 이동하기
http://naver.me/I5jzd1dF
 
※ 네이버포스트 이벤트 게시글로 이동하여 미리 ‘네이버TV·페이스북 팔로우’ & ‘유튜브 강연 콘텐츠의 알람설정’ 눌러주시면 방송 알림이 갑니다.